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벤츠 e클래스 E350 4MATIC AMG line 시승기와 가격

by %$^ 2022. 12. 21.
반응형

오늘은 벤츠 e클래스 E350 4MATIC AMG line 시승기와 가격에 대해서 확인해보자!

현대차만 타왔고 또 외제차는 거들떠도 보지 않았었다. 하지만 왜인지 모르게 자꾸만 벤츠가 눈에 아른거렸다.

그리하여 결심하였다. 나도 벤츠 오너가 되겠다고 말이다. 일단 마음을 먹었으면 실행에 옮겨야 한다.

나의 드림카였던 벤츠 E 클래스 모델을 계약하였고 출고일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그리고 마침내 꿈에 그리던 벤츠 E350 4MATIC AMG 라인 화이트 색상의 차량을 인도받았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메르세데스-벤츠 E350 4MATIC AMG라인의 첫 인상은 탄탄하고 매력적인 외관라인은 강인함 그 자체였다.

강력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최첨단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었다.

여기에 48볼트 전기 시스템이 탑재된 최신 파워트레인으로 효율성과 편안한 주행감까지 겸비했다.

먼저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이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의 멀티빔 LED 헤드램프는 기존 보다 한층 날렵한 인상을 자아낸다.

후면부에는 수평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분할형 LED 테일램프가 적용되었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리어 범퍼와 트렁크 리드로 한층 모던해진 이미지를 완성한다.

벤츠amgline

고속화 도로에서 AMG라인에 특화시킨 스포츠 플러스 모드로 변경한 후 악셀을 깊이 밟았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와 배기음은 타는 이와 보는 이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줄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이었다.

한치의 흐트림 없는 차체의 움직임과 오차없는 핸들링은 벤츠 AMG임을 다시 확인 시켜줬다.

몸을 제대로 잡아주는 시트 등받이는 와인딩 구간에서 운전자의 자세를 꽉 잡아줬다.

고속에서 과격한 코너링에서도 차체의 견고함이 느껴졌다.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보조금 적용받아서 얼마일까요?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보조금 적용받아서 얼마일까요?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보조금 적용받아서 얼마일까요? 제네시스 첫 전기차 GV60 디자인은 예쁜데 주행거리 가격? 제네시스가 첫 전용 전기차 GV60 내 외장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제네시스

blog.hyeygo.com

조향 보조를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트의 민감도는 타 브랜드에 비해 월등했다.

벤츠 E350 4MATIC AMG 라인 가격 모의견적 바로가기

처음 만난 E350 4MATIC AMG라인은 준대형 세단이 가진 중후함은 전 세대에 비해 비교적 덜 했지만 벤츠의 패밀리룩을 따른 10세대 E클래스의 디자인은 중후함과 세련미 스포티함을 잘 조화한 준대형 세단의 최고 모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주행감 또한 굉장히 부드러웠다. 코너링 시 쏠림 현상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이래서 사람들이 벤츠 벤츠 하는구나 확실히 비싼 값을 하는 듯 했다.

 

반응형

댓글